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개인

창원갈비 반송시장 신정숯불갈비

by 꿀꿀라이프 2023. 9. 2.
반응형

창원에서 갈비 먹을 때

가까운 창원 반송시장

신정숯불갈비를 이용하는데

반송시장 내 신정숯불갈비

오늘 방문해 보니 시설변화가 있었다.

첫 번째는 신발을 신고 입장하는 것이었고

두 번째는 터치메뉴판을 설치한 것이다.

 

신정숯불갈비 터치메뉴판

창원 신정숯불갈비집에는 방문할 때마다

사람들이 많아 만석일 경우가 많다

전화해 보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창원 신정숯불갈비

055-266-7465

아이가 좋아하는 

돼지갈비 4인분 주문

신정숯불갈비 상차림

상차림으로 쌈, 마늘, 된장, 상추절임, 양파절임, 샐러드, 새우 3마리가 나온다.

신정숯불갈비 돼지갈비 4인분

그릇에 있는 고기양과 불판 고기를 합쳐서 4인분이다.

고기의 질이 매우 좋았다.

버섯은 추가한 양이다

신정숯불갈비

노릇하게 잘 구워 상추절임과 같이 먹고

양념소스에 찍어 먹는다.

신정숯불갈비의 맛은 단맛이 주된 맛으로

아이들이 잘 먹는다.

신정숯불갈비 한돈 항정살

한돈 항정살 2인분을 밥과 같이 먹는다.

항정살도 고기의 질이 매우 좋았다.

잡내 없이 맛있었다.

된장과 공깃밥을 시키니 밥반찬이 같이 나왔다.

계란말이, 김치, 된장나물무침 모두 시선함이 느껴지는 찬이 었고

해물된장찌개의 해물은 너무 싱싱해서 만족스러웠다.

미더덕과 꽃게가 신선해서 너무 맛있었다.

 

https://kko.to/hyOSj7mA6X

 

신정숯불갈비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473번길 20-11

map.kakao.com

창원 신정숯불갈비

055-266-7465

반응형